본문 바로가기

日常

노벨피부과(주안점)점빼기!!! 점제거!!!





안녕하세요.




저는 왠만해서 외모에 관심이 없어서....




여태까지 그냥 생긴대로 살아왔는데여...




아무래도 이제 조금있으면 결혼식을 하기도 해서...




조금 외모를 가꾸어 볼까 하고




오늘은




특별히 점을 한번 빼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점빼기!!



입니다.





저는 집에서 그나마 가깝고 좀 저렴한 곳을 찾고 있었는데요.




가시님이 친절히 그나마 저렴한 곳을 따로 찾아줬습니다.




그래서 제가 점을 제거한곳은 바로!!



노벨피부과 주안점!!!



입니다.





위치는요







바로 여기입니다.




석바위 시장 바로 옆에 있는 건물인데요.




간판이 따로 눈에 띄게 확!



들어오는 편은 아니라서 




네비게이션이나 길찾기 이용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일단 그럼 영업시간부터 한번 보고 오실게요.



노벨피부과 주안점 영업시간



1. 월 / 화 / 수 / 금 : 오전 9시 ~ 오후 6시 30분



2. 목요일 : 오후 2시 ~ 오후 9시



3.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2시( 점심시간 X )



이렇게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참고로 네이버 참고해서 가서;;;


망할!!!


네이버에는 9시 30분으로 나와있어서요;;;


그래서 9시 20분까지 갔는데;;;


그때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 했습니다.









네이버보다는 노벨피부과 카톡 플친도 있으니까


그쪽에 물어보면 될 것 같습니다.


아마 그 편이 훨씬 정확하실 거에요.


그리고 주차 관련부터 일단 알려드리겠습니다.



노벨피부과 주차



1. 피부과 건물에... 피부과 진료를 위한 자동차를 주차할 수가 없습니다.


저도 그래서 들어갔다가... 다시 한바퀴 돌았습니다;;;




2. 조금 아래로 내려가면 롯데리아 주차 건물 있어요. 그쪽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3. 무료 주차 시간 : 2시간


( 대기 시간이 2시간이 넘었는데 무료 주차 2시간인건 좀... 별로였습니다.)






일단 주차 관련된 사항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뭐랄까 딱히 뭐 ... 솔직히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해당 건물에 주차를 못해서...


노벨피부과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으로 저는 계단을 이용해서 올라갔습니다.





응?!



뭐여 ㅋㅋ 비뇨기과랑 같이 하네...



이 사실 처음 알았습니다.



피부과만 있는줄 알았는데...



원래는 병원 입구 전체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사람들이 좀 있어서요;;












그리고 이거는 엘리베이터 내리면 바로 보이는 간판입니다.




일단 여기 들어가시면



1차적으로 진료접수를 하시면 되는데요.




여기는 접수도 테블릿PC로 접수를 받습니다.



셀프 접수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좀 나이 드신 분들이나 기계치 같은 분들은



좀 힘드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접수를 하고,



점을빼러 왔냐고 물어보는데



여기 선착순이에요...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서...




가격은?!?!?!



일반점 : 1,100원!!!!



큰점 : 2,200원 ~ 5,500원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큰점은 돌출형이나 크기가 큰 점들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필수!!!



이거는 꼭 봐주시길



오픈할때 일찍 가주세요.



저 9시 20분에 갔는데



11시 20분에 점빼러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얘기하는거 보니까 9시 30분에 들어가는 분이..



오늘 8시 20분부터 와서 기다렸다는 분들도 있어요..



영업 시간 전부터 대기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앉아있으면



마취크림을 발라주는데요.





이렇게 이런식으로 혼자서 거울을 보면서



여기 빼달라, 여기 빼달라 말씀하시면



그 말한 부분만 이렇게 크림을 발라줍니다.







저는 평소에 얼굴에 점이 너무 많아서...



점을 엄청 많이 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여기 크림을 안바르고 따로



체크를 한 부분은



점이 커서 마취크림이 아니라



마취 주사를 이용해야한다고 하드라구요.



그래서 이거 2개는 각각 5,500원이라고 합니다...



이런..



예상치 못하게 좀 비싸졌네요.



저는 이거 바르고 좀 앉아있으니까





이렇게 명함과 함께



주의사항을 줍니다.













주의사항을 잘 읽어봐주세요.



이런거 괜히 안읽었다가



나중에 문제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술은 좀 자제하라고만 하지 아예 먹지 말라는 얘기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술을 엄청 좋아해서...



하지만 오늘은 먹지 않기로 했습니다....



괜히 흉터생기면 안되잖아요?!



주의사항이 필요하신 분은 주의사항만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거의 2시간정도 기다린 후에



점빼러 들어갔는데요.



솔직히 기다린거에 비하면



점 제거하는데는 거의 한 10분 정도밖에 안된 것 같드라구요.














점을 빼고 난 사진입니다.



점을 제거하면 이렇게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요.



여기는 연고를 발라준다음에



재생 밴드를 붙이라고 하드라구요.






저는 총 16개를 제거했습니다.



엄청 많이 제거했습니다....














이제 아까 제가 말씀드린 



큰 점 2개인데요.






여기에 솔직히 주사넣는데 많이 아파요..



따끔이 아닌거같던데;;;



엉덩이 주사보다는 확실히 아픈듯..



그리고 구멍이 크잖아요?!



저기 레이져로 할때 솔직히 조금 아픕니다...



그냥 마취크림 했는데도 조금 많이



아팠습니다...



눈물 찔끔



났습니다...











그리고 저는 재생밴드가 집에 있긴 한데



많이 없어서 여기서 구매를 했는데요.



비용은 거의 4,200원?



이었던 것 같았습니다.




이게 병원에서 판매하는 재생밴드 입니다.



32장인가?



42장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거는 오늘 점빼고 관련된 것들인데요.



보시면 위의 영수증 천원은 ㅜㅜㅜ



천원은 주차비입니다...



주차요금 ㅜㅜ 



2시간이 지나서요...



좀 아까웠습니다..



그래도 뭐 점제거한 가격이 



좀 저렴했으니까요.



괜찮습니다.











그리고 연고를 바르고 2시간 있다가





이렇게 재생밴드를 집에서 있는 것부터 일단



붙였습니다.



자 그럼 총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벨피부과 점제거 리뷰!!



1. 솔직히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요;;;


( 엄청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선착순이기 때문에 )



2. 점제거 하는 가격은 솔직히 엄청 저렴한편!



3. 주차 솔직히 매우 불편, 무료주차 시간도 그렇고;;; 별로...



4. 마취크림해도 가끔씩은 아파요...


솔직히 눈썹문신보다는 아니지만... 좀 아픕니다.













일단 점제거 리뷰는 이정도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실 분은 방문 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