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만수 3지구 등갈비 맛집!! 더기찬 등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먹은



등갈비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랑 친구가 평소에 자주 가는 맛집인데요.



참고로 저는 솔직히 맛있으면 맛있다.



없으면 없다.



얘기하는 사람으로써



여기는 진짜 맛있는 집입니다.



저는 단골!!!!




일단 



저랑 제 친구가 자주 가는 등갈비집은!!




더 기찬 등갈비!



입니다.



여기는 인천 만수 3지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한번 보고 오실게요.













일단 위치는 여기입니다.



만수 3지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쉽게 가실 수 있을겁니다.



멀리서 오신다 하시면....



버스를 타고 우체국이나



만수 6동 주민센터 근처에서



내리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차 공간은 따로 있는데



가게 앞이 차선이 일방도로이다보니...



신경쓰셔서 오셔야 될 것같네요.



주차 공간이 저녁에는 좀 없을 수도 있다는 점은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영업 시간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더기찬 등갈비 영업 시간


1. 음?! 딱히 휴무는 없는 것 같은데...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2. 저녁 시간에 방문하시면 거의 오픈이 되어있고 저녁 늦은 시간까지 하십니다.





흠... 



뭐랄까 제가 아는 정보가 없네요...




일단 영업 시간은 대충 이런것 같아요.




배달도 하셔가지고 아마 제 생각에



점심 시간부터는 영업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는 말이죠.




일단 입구 사진부터 보시죠!






저희는 저녁에 방문을 해서



가게 입구를 사진을 촬영하지 못했습니다. ㅜㅜ



차들이 주차가 되어있어서...



위의 사진에서와 같이



차를 가지고 오신다면



이런식으로 주차 하시면 되요.






골목에 위치해 있는데



주민센터에서 조금만 걸어오시면



바로 있습니다.



아마 저녁때 가시면



찾으시기 더 수월하실 거에요.



간판이 엄청 밝거든요...ㅋㅋㅋ;;;












그리고 이제 내부입니다.



ㅜㅜ 가게 위치가 그렇게 엄청 좋은 편이 아니라 그런지



가게 내부에 저희가 갔을때



손님이 없었네요.



( 그래서 엄청 편하게 먹긴 했지만...ㅋㅋㅋㅋ )



가게도 깨끗합니다.



저희가 갔을 때에는



사모님께서 



수저통이랑 수저세트를 닦고계셨던 것 같았습니다.







솔직히 깔끔하죠?!



가게 엄청 깔끔하니 잘 되어있습니다.




여기는



맛도 있고 가격도 저렴하기도 해서 제가 매우 좋아하는 집입니다.



저랑 친구랑 가면 저희가 알아서 소주도 꺼내먹는다는....



저흰 단골이니까요!!











자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보실게요.






메뉴판 사진을 너무 멀리서 찍었나봐요 ㅜㅜ



잘 안보이신다면 확대해서 봐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희는 평소에 원래 우거지갈비찜을 먹었었는데요.



하지만 저희는 이번에 저번에 방문했을때에



먹었던



매운갈비찜을 주문했습니다.!



매운갈비찜이! 



25,000원입니다.!!!



저렴합니다.



게다가 그냥 갈비도 아니고 등갈비인데...



아 그리고 저희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엄청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저희는 항상 맵게 해달라고 하는데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매운 정도를 말씀하시면



좀 덜맵게도 해주십니다.








일단 이거는 이제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이라고 보시면 되요.



아무래도 좀 매운거다보니



김을 챙겨주시는 것 같습니다.



벌써 술이 보이시죠?!



.......




네 그렇습니다.



여기 솔직히 술안주 최강인 곳이에요.



저녁도 괜찮고 점심도 괜찮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아무래도 술안주로 최고!



저희는 저녁 겸 술 마시러 특히 자주 갑니다.













이건 이제 계란찜입니다.



부들부들...



야들야들...



한것이 맛있어요.



원래 계란찜 좀 짜게 하는 가게들이 많은데



여기는 저한테 딱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엄청 좋아하죠...



솔직히 갈비찜 나오기 전에 기본 반찬으로



항상 소주 1병은 먹어치운다는...









드디어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흠...



사진을 제가 잘 못찍은것 같아요 ㅜ



사이즈를 저희가



"소" 자를 시켜서 그런거일 수도 있겠죠?!















옆에서 찍어봤습니다.



갈비는 다 익혀서 나온거니까



갈비 먼저 드시면 되요.



근데 그냥 다 드셔도 상관 없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그랬던거 같은데..



항상 갈때마다 그냥 다 먹은듯...






제 앞 접시에 덜어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오....



오오미?!



역시 맛있어....



제가 다니는 집은 솔직히 가셔도 될 것 같아요.








살도 두툼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딱 잘익어서



질기지도 않고



딱 뜯기 좋은 정도로 정말 잘 익혀서 나옵니다.










맛있어요.



저희는 항상 맵게 먹어서....



맵고 맛있습니다.







이번에는 



떡까지 해서 같이 먹어봤습니다.



야채랑 같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항상 먹고 밥을 볶아 먹는데요.



볶음밥도 최고!







볶음밥에 이렇게 치즈를 올려서 주십니다.











그리고 거의 다 비벼서 나와요.



마지막에 치즈만 어떻게 해서 드실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두둥?!?!



비주얼 최강...



검나 맛있어 보이죠?



이거 밥 2개인데....ㅋㅋㅋㅋ



양이 엄청난데...



저희 결국 다 먹어 버렸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저희는 항상 깔끔히!!!



최대한 깔끔이 먹는게 최고!



그건 요리해준 분들을 위한 메너이기도 합니다.



이날 두명이서 5병을 먹었습니다.!



흠... 왜 항상...



간단히 먹자고 하면서 이렇게 많이 먹는것인가!!!!!!



무튼!!!!



정말 잘먹었습니다.ㅋㅋㅋ











아!!



그리고 끓고 있는 모습도 짤로 보여드려야 겠네요.




제가 일부러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맛있는 집이니까



많이들 가시라고 ㅋㅋㅋㅋ








부글부글 끓고 있는 것으로 보여드렸습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죠?!



자 이제 


더 기찬 등갈비의 솔직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더기찬 등갈비 리뷰!



1. 주차 공간도 있어서 매우 좋음


다만 길이 좀 협소해서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2. 사모님 사장님들 엄청 친절하심!!!




3. 음식 솔직히 맛있어요. 진짜 등갈비 최고!


( 우거지 등갈비찜 맛있습니다.!!! )



4. 술이 술술 들어가는 집!!!! 






이상입니다.



솔직하게 리뷰를 해봤어요.



근데 솔직히 맛있다는 말 밖에 할게 없어서...



일단 참고하시고!!!




아!!!



근데 여기 배달도 가능해요.



배달하셔서 드시면 집에서도 편히 드실 수 있을것 같으니까



이상하실 분들은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랑 친구는 다음에 한번 배달해서 먹어보게요.ㅋㅋㅋ




꼭 한번 다들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