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나고야 여행 5일차! 세 번째! 현지인 맛집 스와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고야 여행의 마지막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ㅜㅜㅜㅜㅜ




그 다음날인 6일차는 그냥 비행기 타러 가야되는거라ㅜㅜㅜ




그때 정말 슬펐던것 같습니다.



어찌나 집에가기 싫은지




일단




오늘 할 포스팅의 내용은요.



제가 저번에 



나고야 현지인들만 가는 



꼬치집을 소개시켜드렸잖아요?!



그래서



오늘도 나고야 여행 마지막



일정이었던



소바집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간 



나고야 현지인 맛집은요?!



바로!!!!



스와야!

(諏訪屋)



입니다.




여기 현지인들 사이에서



맛있기로 소문난 집인데요.



근데 좀 가격대가 나간다는 것이 흠이긴 합니다.







일단 위치부터 보고 오시죠.







위치는 여기입니다.



여기 저번에 말씀드린



나고야 현지인 맛집인



고푸쿠야에서 한 10분정도 걸으시면 있습니다.



여기를 엄청 돌아다녀서...



겨우 찾아낸 맛집이에요.



나고야 현지인들에게 물어가봐면서 말이죠....




일단 여기 영업시간 부터 보실게요.




스와야 영업 시간


1. 목 ~ 화요일까지 영업 수요일 휴무



2. 오전 11시 ~ 오후 3시  /  오후 5시 ~ 오후 9시 30분 영업


중간에 3시~5시는 브레이크타임





영업시간은 이렇게 되어있구요.



얼마나 현지인들에게 레알 맛집인지 



한번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와야 간판 입니다.



저녁을 먹을겸 저녁 한 7시에 가서 그런가 ㅋㅋㅋ



간판만 덩그러니 잘 보이네요.






여기는 입구입니다.



응?!



전혀 주택가이 있을 만한



입구가 아닌데?!



이렇게 생각을 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딱!!!!



"영업중"이라고 적혀있네요.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무슨 상견례를 해야만 할 것 같은



그런 음식점 입구를 지나면






음식점 입구에 이런 것이 놓여져 있습니다.



오?!



뭐여...



여긴 오스스메도 이렇게 세팅을 해놓는구나...



라고 감탄했던 것이 생각이 나네요.ㅋㅋ






오스스메는



추천메뉴로써



오늘의 추천메뉴를 밖에 세팅을 해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오늘의 오스스메는



돈까스올린 우동과 새우튀김세트네요.



일단 오스스메부터가 금액이 1800엔입니다...ㅋㅋㅋㅋㅋ;;;;




드럽게 비싸죠??;;;



근데 일본분들이 진짜 맛있다고 그래서 한번 와봤습니다.









일단 여기는 저희가 앉을



자리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게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여기는 호출 벨도 있네요.


일단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실내에 장식을 잘 해놨습니다.



뭐랄까 음악도 일본 전통음악이 나오면서...



그 진짜 일본 전통의 오래된 소바집을 온 것같은??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자 이거는 메뉴판입니다.



솔직히 메뉴가 너무 많아서...ㅜㅜㅜ



고르기 힘들었어요.







가격대도 좀 비싸고 ㅜㅜ 



근데도 먹어보고는 싶고...



그래서 한참을 고민했네요..



가격표를 보고...







그리고 메뉴들도 너무 다양하고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뭐...




꼭 선택장애 온듯한 기분이...













자 일단 그래서 저희는 메뉴판만



거의 10분정도 본 것 같습니다.






결정을 못해서요....



그다음에 튀김종류도 따로 주문이 가능하드라구요.



여기 진짜 인상깊었던거...



여기 대게튀김이 그렇게 끝내준대요...



저희랑 같이 들어온



일본인들이 



얘기하는거 들음여...ㅋㅋㅋㅋㅋㅋㅋ






튀김종류도 너무 많고...











저희는 튀김때문에...ㅋㅋㅋㅋㅋ



세트메뉴를 먹기로 정했습니다.



솔직히 현지인이 극찬한... 



대게 튀김 먹어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일단



메뉴판부터



쭉~~~



계속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탄탄면 세트도 있고,



소바 세트있고,



그냥 우동세트 있고....










이제 여기는 단품으로 따로 주문을 할 수 있도록 만든



메뉴판입니다.






에라이 메뉴판이 왜이렇게 많냐 ㅋㅋㅋ



한참걸리겠네요 ㅜㅜ 



일단 아래는 단품인데



저희는 단품 주문하지 않고



그냥 세트로 끝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일단 친구는 냉모밀 소바 세트를 주문했구요.



저는 탄탄면 세트를 주문 했습니다.



솔직히 비용 비싸서 



이거보다 비싼것도 있었는데...



차마 먹질 못하겠드라구요...












컵과 앞접시도 진짜



옛날식 인것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단 가게 내부 디자인에서도



진짜 끝내줬어요...



최고!!!!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여긴 가게 내부입니다.



진짜 뭔가 상견례 하는 그런 식당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 일단 이건 친구가 시킨 냉 모밀 세트입니다.



친구꺼 대게튀김이 안보이네요.



사진에 가려서...ㅋㅋㅋㅋ



하지만 일단 제가 주문 제대로 잘한듯...



이번에도 친구는...



아놔!!!!!!!



그러더니 ㅋㅋㅋㅋ



지꺼 한번 먹어보더니 ㅋㅋㅋ



야?!



맛있다?!!.....



이러는....ㅋㅋㅋㅋ



뭐지.....


ㅋㅋㅋㅋ


그래도 친구 후회는 안해서 다행 ....








제꺼 



세트로 메뉴가 나왔습니다.



엄청 푸짐합니다. ㅋㅋ



아니 근데 이렇게 보니까 친구거도 사이즈가 똑같네요..



그냥 사진만 작아보이는 겁니다.













일단 탄탄면입니다.



오... 



탄탄면인데 우동으로 된거를 주문해서 그런가..



국물이 끝내줍니다. 






그리고 이건 밥이랑



세트로 나온 반찬입니다.



단호박이랑 묵같은거가 있네요.












그리고 이건 제가 말한 튀김!!!



대게튀김!!!!



튀김세트에도 종류가 여러개 있는데요.



저는 깻잎? 튀김 / 표고튀김 / 새우튀김 / 대게튀김



이렇게 있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이거는 아까 말씀드린 반찬입니다.



일단 단호박이랑 한천묵 같은거 같드라구요.



초록색은 이상한 떡같은거 같고












이거는 계란찜입니다.



와 진짜 일본의 계란찜은 왜이렇게 맛있고



부드러울까요..



계란말이도 그렇고......



진짜 일본의 계란은..ㅜㅜ







그리고 이건 간장이라고 보시면 될 것같아요.



저도 이거 맨처음에 먼지 몰랐는데



튀김에 얹어서 먹으니까 



딱 맛있드라구요.









자 이제 탄탄면을 본격적으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메...





오메 맛있는거.....



정말 맛있습니다. 



왜 현지인들이 맛집이라 하는지 이제 알았음여;;;;





먹으면서 



계란찜도 한번 먹어 보고요.



흠...



흐물흐물 꼭 푸딩같은 느낌 ㅜㅜ 














그리고 튀김도 먹어보구요.



와...



이거 게살 튀김 진짜 진리...



입에서 녹드라구요...







그리고 도대체 이 잎으로 된거는 무슨



식물의 잎인지는 잘 모르겠는데..



약간 깻잎맛도 나고..



향이 엄청 쌨는데...



싫은 향은 아니었습니다.



정확히는 잘 모르겠네요 ㅜ 



그래도 일단 바삭바삭하니 맛있습니다.



튀김하면 괜히 일본이 아니죠..



특유의 바삭한 식감의 일본 튀김!!!















속안에 살이 차있는게 보이시나요.



사진으론 잘 안보일거같은데 ㅜㅜ 



정말 맛있습니다.







일단 이렇게 해서 둘이 겨우 다 먹었네요.



양도 엄청 푸짐하고...










제친구가 다 먹은 사진도 한번 찍어봤습니다.






친구가 역시나 여기도 극찬하드라구요.



정말 맛있다고 ㅋㅋㅋㅋ



특히 친구도 대게살 튀김 먹더니 환장하는...



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러면 



여기 솔직한 평을 말씀드릴게요.




여기 솔직히 맛있습니다. 



근데 비싸!!!



얼마나 비싸?!



검나비싸!!!!



저거 세트 하나가


1,780엔 씩입니다...



한국돈으로 17800원....ㅋㅋㅋㅋ



그래도 한번은 드셔볼만해요.



근데 솔직히 비싸도 



저는 19년도에 또 나고야 가면



또 가려구요.



진짜 맛있어서.....




가격 걱정은 안할 것 같은 그런 느낌...ㅋㅋㅋ




일단 이번 포스팅을 끝으로



나고야 관련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ㅜㅜㅜ



봐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