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마녀 배달부(魔女の宅急便) 19년 탁상 달력

안녕하세요. 


저번에 나미 피규어에 이어 


그 형님에게 선물로 받은 마녀 배달부 19년 달력을 가지고 와봤습니다. 



솔직히 저는 이 애니메이션은 잘 모르겠어요...ㅜㅡㅜ


형님께 매우 죄송하네요 


흠...






마녀 배달부 내용이 대충 


마녀 견습생 키키가 대도시에 정착하여 오소노 아주머니의 빵집에서 배달일을 하는 일상과 사건을 그리는 애니메이션이라 하는데...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일단 그래도 탁상달력 이쁜걸로 받았으니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당.ㅋㅋㅋ



이건 얼마에 주고 사신지는 잘 모르겠네요ㅋㅋㅋ



일단 리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도 스탠드형 캘린더입니다. 


" 키키 "라고 메인 주인공이 1월의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옆면입니다. 


옆면도 딱 적혀 있네요






뒷면에는 1월부터 12월까지의 달력들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네요







플라스틱 박스를 개봉해 봤습니다.




이렇게 분리가 되는거네요 


조립형인줄은 여태 몰랐네요






내부 구조는 이렇게 분리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블라스틱 커버가 있네요 


이거는 내부의 달력 종이 손상 방지 및 디자인을위한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2 / 4 / 6 / 8 / 10 / 12월


달력의 이미지입니다.



1 / 3 / 5 / 7 / 9 / 11월


달력의 이미지 입니다.



이제 달력을 조립해 볼까요





큰 판넬을 아래에 두고 해당 달력을 올려놓습니다. 


살포시....



그리고 상단 커버를 살포시 덮어 줍니다. 



근데 갑자기 의문이 드네요 


저 위에 있는 고양인 누구일까요?;;;


아.. 검은 고양이 지지와 함께 집을 나오는 것이었네요;


정확히 잘 모르다보니....










장착 하시고 길다란 고정 바가 있습니다. 


해당 고정바를 위와같이 고정해주세요.








그리고 남은 작은 고정바를 위 사진과 함께 고정해주세요.


( 아니 근데 옆은 왜자꾸 벌어지는거지? )



완성 되었습니다.


아니?!


완성이 아닌가....





투명한 필름을 장착해줍니다.


오....


이렇게 장착하니 뭔가 더 괜찮아 졌어요...








그리고 남은 달력 종이를 끼워줍니다. 뺐다 꼈다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다 완성된 사진입니다. 








오오...


컴퓨터 바로 앞에 진열해 뒀어요.


뭔가 괜찮은듯 


있어 보이는듯...


지금은 11월 7일이지만.... 19년도 1월 달력을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



무튼 리뷰는 끝입니다. 


형님 감사드립니당.


잘쓸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