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나고야여행 4일차! 네 번째! 현지인 맛집!!! 고푸쿠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고야 현지인들의 맛집.



진짜 제가 가고 감탄했던 



꼬치집을 알려드리려고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말로 맛있는 집이며,



현지인들만 알고 관광객들은 잘 모르는!!!



정말로 최고의 나고야 맛집을 알려드려고 합니다.



이름은?!



고푸쿠야!

(御ふく屋)



입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정말 강추하는 곳이요...



진짜 일본 현지인들만이 아닌 곳이기 때문에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바로 나고야의 꼬치 정말 맛있는 집이죠.



한국인들은 모르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강추!








나고야 고푸쿠야 가는법


고키소역 2번 출구에서 내리셔서 



도보 5~10분 거리입니다.






나고야 고푸쿠야 영업 시간


연중 무휴 17시 ~ 00시 까지





일단 나고야 고푸쿠야의 정보는 이정도입니다.



한국어 메뉴판이 없으셔서 많이 불편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제가 맛있는 거만 알려드릴테니



저만 따라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입구 사진부터 보시죠.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한국의 흔한 꼬치집 및 호프집이랑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들어가시기 전에 보시면 



뭐 맥주 광고도 있고,



메뉴판도 밖에 입간판으로 되어있네요.



일단 구경 하시다가 천천히 들어오세요.



여기 신호등 바로 앞에 있고, 골목길에 있어서 



구경하시기 좀 불편하실 수도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실내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회사원들이 자주 회식도 한다고 하드라구요.



좌식도 있고 



탁자식도 있습니다.





역시 일본의 술집도



한국의 술집과는 별반 크게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한국의 술집도 벽에 막 맥주 홍보를 하니까요?!





위 사진은 이제 탁자식으로 된 사진입니다.



솔직히 가게가 그렇게 크진 않아요.



그러니까 한국인들이 모르고 진짜 현지인들의 맛집이겠죠?!







17년도에도 와봤는데..



정말 17년도에 왔을때는 끝내줬습니다....



정말 꼬치 집의 끝판왕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들어가면 일단 일본의 식당은 항상 물수건을 주는데



여기도 마찬가지로 물수건 같이 줍니다.





그리고 메뉴판입니다.


뭐...



일본어 잘하시는분은 상관없지만



일본어 못하시는 분들은 



정말 힘드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저를 따라와주세요!!



제가 주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최강으로 맛있는 것들로 추천을 해드릴게요!










이거는 술 관련된 메뉴판입니다.



확실히 일본이다 보니



술도 여러가지 있어요.



회식도 자주 해서 그런지 뭔가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술도 있네요.



하지만 우린 뭐다?!


일단 생맥주!!!!!





일단 나마비루를 주문해주세요.



저는 일본 가면 진짜 한국에서 먹을 1년치의 맥주는



먹고 오는 것 같아요..



솔직히 맥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일본가면 왜그렇게 맥주만 먹게 되는지....







자 이제 주문을 해보도록 할께요.



아!


주문 순서랑 이름 뭐 주문하는 방법은 나중에 하단에 정리할께요.






일단 저희가 주문한 것은 



규탄 꼬치입니다.!



후.... 



역시 정말 맛있었어요....



제 친구 여기서도 울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일본 음식 이렇게 맛있냐고;;;ㅋㅋㅋㅋㅋ





2번째로 시킨 꼬치는



함바그 꼬치입니다.



후... 



한국에서 파는 함바그라고 생각하시면 안되요...



차원과 급이 다른 함바그 꼬치...










세 번째로는 똥집 꼬치를 주문했습니다.



이거도 한국에서 파는 똥집 꼬치라고 생각하시면 크게 오산입니다.



정말 대단히 맛있는 그런 맛이에요.






그리고 네 번째로는 닭 내장 꼬치입니다.



이거는 저도 처음으로 시켜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이거는 추천 안드려요 ㅋㅋㅋ;;;;



한국인들 입맛에 너무 안어울려서.....










맥주 두 번째 잔으로는!!!



기린 브라우 마이스타로 주문을 했습니다.



너무 나마비루만 먹은 것 같아서요...ㅋㅋㅋ



한번 먹어봤는데



역시나....



한국인 입맛은 생맥주죠...



그래서 다시 나마비루로 시켜서 또 먹었네요 ㅋㅋ;;;





다섯 번째로는 토리카와를 주문했습니다.



토리카와는 닭껍질로 



한국에서 판매하는 닭껍질 꼬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닭껍질 꼬치는 저보다 제 친구가 정말로 좋아하는 거라서...



주문을 했습니다.








역시나...



친구 환장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한테...



하는 말이.... 



여행 데려와줘서 고맙다고...



여행에 취미 없었는데 해외여행 왜가고 



제가 나고야에 두 번째 왜 오는지... 알겠다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저희는 꼬치를 좀더 시켰습니다.





역시 꼬치의 마무리는 



규탄이죠...



여기 규탄은 쫄깃쫄깃 하면서



제가 저번에 나고야 여행에서 소고기 맛집을 설명드렸는데



꼬치로 먹으니까 거기랑은 또 다른 느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규탄 꼬치랑



니와토리 하츠를 하나씩 더 주문 했습니다.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최고...



금액대는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여행왔는데



맛있는거 많이 먹고



해야하잖아요?!



그래서 강추 드려요.



나고야 2번째 방문한 사람이 갈 정도면?!



게다가 현지인들이 좋아할 정도면?!



그냥 가시면 됩니다!!!!!!!







자 이제 일본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을 위한



주문 순서 및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음식 및 추천 술(음료)


번호 순서대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규탄 꼬치( 소 혀 꼬치 )


2. 함바그 꼬치 ( 햄버그 꼬치 )


3. 토리하츠 꼬치 ( 닭 염통 꼬치 )


4. 나고야 코친 토리카와 꼬치 ( 나고야 닭껍질 꼬치 )



일단 제가 추천하고 싶은 꼬치 메뉴는 위 4개 입니다.



맥주는 그냥 나마비루( 생맥주 ) 드시길 추천 드리겠습니다.









주문하는 방법



위에서 말씀 드린 데로 번호 순서로 말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규탄 쿠시 XX 오네가이시마스.

( 여기서 XX는 갯수를 얘기하는 것으로


갯수는 히토츠, 후타츠, 밋츠로 순서대로 1, 2, 3개를 의미합니다. )


2. 함바그 츠쿠네 XX 오네가이시마스. 시오데. 

( 함바그 꼬치 XX개 부탁해요. 소금으로 )


3. 토리하츠 XX 오네가이시마스.  시오데.

( 닭 염통 꼬치 XX개 부탁해요. 소금으로 )


4. 토리카와 XX 오네가이시마스. 시오데.

( 닭 껍질 꼬치 부탁해요. 소금으로 )



일단 여행객들이 가장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알려드렸습니다.



좀더 들어가면 이것저것 말할 것이 많기 때문에 



이정도만 하셔도 고푸쿠야에서 



충분히 드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



빼먹었는데



맥주는



그냥 나마비루 XX 오네가이시마스.


로 하세요.



뭐 갯수가 아니라 잔으로 얘기할 수도 있는데 



그것도 빼고... 그냥 최대한 간소하게 알고 가시면 될 것 같아요.



원래 꼬치도 뭐 몇 인분 그런식으로 말해도 되는데 그것도 생략!!!






이정도만 아셔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진짜 제가 정말로 강추하는



나고야 최강의 맛집입니다.



가격대 좀 비싸도 꼭 가세요!!!



제발~~~~~~~~~~~~~~~~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