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나고야 여행!! 4일차!! 두 번째!! 나고야 WonderGoo(원더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고야 여행 4일차의 두 번째에 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는 그냥 여행을 편하고 여유롭게 하기로 해서...



이곳저곳 뭐 갔던 곳도 또 가고 



열심히 돌아다녔던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아는 형님의 선물을 구매하기 위해



다시 한번 오스시장을 방문 했는데요.



나고야에서 그래도



나름 좀 유명한



오스시장의



코믹스 판매점을 방문해봤습니다.!



이름은?!



이름은 바로...



WonderGoo!!

( 원더구! )



입니다.



저는 17년도에 여기 와서



제가 좋아하는



Re.제로 만화책을 원문판으로 사갔습니다.



( 저도... 애니를 좀 좋아하는 사람이라...;;;; )








일단 위치부터 한번 보고 가시죠.





원더구의 위치는 여기입니다.



오스칸논과 오스 시장 사이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마 오스시장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이 골목을 지나실 것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아마



제 글을 읽으신 분이라면... 



그 나고야 피규어 정글샵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니



피규어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눈에 더 잘 들어오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영업 시간이랑 기타 등등 좀 알아볼까요?!



나고야 WonderGoo ( 원더구 )


1.  영업 시간 : 연중 무휴 / 오전 11시 ~ 오후 9시까지



2. 참고사항! 1층에서 물건를 찜 하고 다른 층으로 갈 수가 없습니다.


1층을 구경하고 2층으로 가시려면 미리 계산하고 올라가셔야되요!


안그러면 종업원이.. 계산하고 오라고 합니다 ㅜㅜ 


저는 그래서 내려가서 계산하고 왔어요. ㅜㅜ 




일단 나고야 WonderGoo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자 그러면 입구 사진부터 해서 한번 쭉~~~



보시죠.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엄청 커요...



아마 돌아다니시다가 



금방 발견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단 이쪽 골목 걸으면.. 



애니 주제곡들이 많이 나오거든요?!



그러면



아~~!!  거의 다 도착 했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일단 입구부터 어마어마 하고...



WonderGoo가 4층으로 구성되어있고, 



고객들이 상품을 사는 코너는 3층까지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총 3층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이거 다 구경할라면 얼마나 오래 걸릴까... 생각을 하긴 했었습니다.



17년도에 왔었을때는ㅋㅋ;;;



귀찮아서 1층만 보고 말아서요;;;










일단 1층!!!





솔직히 좀 크고 장르도 다양하고..



그래서 사진을 조금만 올리는 것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려요.



워낙 종류가 많기도 해서.....






저 멀리



우마무스메도 보이고...



메이드 드래곤도 보이고..



칸나짱의 일기도 보이네요ㅋㅋㅋ;;;;



아니 무슨 이렇게 얘기하니까... 



심히 좋아하는것 같은데...



맞아요...



저 이런거 좋아합니다 ㅜㅜ 



공부겸 애니를 본다고 하는걸.... 완전 푹 빠져버려서;;;;





여기 약간 좀... 



1층에 성인물도 좀 있어요...



제 친구 거기서 계속 읽지도 못하는거..



샘플북으로 있는거 열심히 보더라구요....



신기하다고 ㅋㅋㅋㅋㅋ;;;










1층은 코믹스 부분입니다.



2층은 좀 애니 관련된 것들로



뭐 게임이나 애니 OST나 애니 굿즈 관련된 상품들을 팔드라구요.



일단 2층으로 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 입구에... 



2층에 로세리아 6번째 엘범있다고 



2층으로 가라고 안내까지 되어있드라구요.



아마 이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뭐... 저는 저렇게 자세히까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일단 2층으로 가볼까요?!





2층으로 가는 입구에 이렇게 딱 안내가 되어있네요.


2층은 



CD와 게임 관련된 상품과



DVD 및 Blue-ray로 된 상품들을 판매하는 층이라고 



친절하게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입구부터가 심상치 않아요.



확실히... 



제가 아는 형님이 딱 오면 좋아할 것 같은데.....ㅋㅋㅋ;;;







하지만 그 형님분은... 



나고야 시골이라고 안간다고 ㅜㅜ 



계속 도쿄, 오사카만 다니시는 분이라...ㅋㅋ;;;





자 2층입니다!!!!




자 일단 2층의 입구입니다.



2층은 이렇게 생겼어요.



2층은 1층보다 생각의외로 그렇게 빽빽하지 않습니다.



좀 널널하다고 표현을 해야할까요?!






헐!!!!!!



좀비랜드 사가...



이거 제가 짱 좋아하는 애니인데..



이거 제작사가 약빨고 만들었다고 하는 대단한 애니입니다.ㅋㅋ;;;



진짜 보면 볼수록 이거 미친...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진짜 약빨고 만든 것 같은 느낌이 상당하더군요ㅋㅋㅋㅋ



그래서 좋아하는데...



그래서 이거 만화가 원작인줄 알고



1층 직원분께 이거 어디있냐고 물어봤다가...



좀비랜드 사가는 코믹스 아니라고...ㅜㅜㅜㅜㅜㅜㅜ



아는척 했다가 쪽팔림 당함여;;;







2층에는 그리고 닌텐도와 



플레이스테이션 관련된 제품들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어차피 PS4 Pro는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닌텐도를 심하게 아... 



닌텐도 가지고 싶다... 



할 정도로 사고싶어서 한번 구경만 해봤습니다.



2층은 솔직히 별로 제가 마음에 드는 제 취향 관련된 것은



별로 없었던 것 같아요.



그리고 애니관련된 굿즈는... 



좀 가격대가 심하게 비싸서 ㅜㅜ 



이때는 이제 슬슬 돈이 없을때라...



그냥 초반에 여기 올껄!!!!!!



그럼 다 샀을텐데... 했네요;;;ㅋㅋㅋ




자 이제 



3층으로 올라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역시... 



3층이 기대되는군요.



제 친구가 먼저 3층 올라갔었는데...ㅋㅋㅋ



제 친구가 2층에서 구경하는 저를 끌고 올라갔습니다.



3층에 재미있는거 많다고...



이런거 좋아하지도 않고, 관심하나도 없는 친구인데....



제가 신세계를 구경 시켜줬나봐요.









응?!?!



3층은 2층이랑은 다르게 약간 입구의 분위기가 좀 달랐습니다.





왜 3층에 트리가 있는거야!!!



트리는 아예 1층에 있어야 하는거아니니?!?!!;;;;




일단 뭐 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자 3층입니다.!!!











3층은 대부분의 애니 관련된 굿즈를 판매하는 층입니다.






오...



이거 제가 좋아하는 



RE.제로의 레무입니다.



ㅜㅜㅜ



가지고 싶다...ㅜㅜ



정말 절실하게 가지고 싶다...ㅜㅜㅜ





오.. 



레무 컵도 있고, 레무 쇼핑백도 있고, 뱃지도 있고...



등등 많네요?!



하지만 이거 사가면 가시님한테 혼나겠지...



라고 생각해서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아는 형님께 선물로 사드릴까?!



해서 봤는데 가격도 좀 많이 비싸서 ㅜㅜ 



형님 죄송합니다 ㅜㅜ 



돈이 없는 저를 용서하세요....






애니 관련된 티셔츠도 판매 하네요.



하지만 아직 저는 그정도 수준까지는 아니어서...



그냥 오~~



이런거 있구나... 신기하네?!



라고 보고 다른 곳을 둘러봤습니다.







3층을 너무 자세히 알려드리는 것 같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재미있어할 만 하드라구요... 



구경할게 너무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아니 이건 옛날 애니 관련된 상품들도 너무 많아서...





구경하는 맛이 났어요..



블리치 관련된 제품들도 있네요.



블리치 끝난지가 언제인데... 라고 생각을 하는데...



어떤 일본인 분이 오셔서 가져가시더라구요...



확실히 우리나라보다는 일본은 끝났더라도 계속 애착을



가지고 꾸준히 관심있어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응?!!?!



이 애니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제 친구가... 



계속 서성거렸던...



그쪽입니다. 



여기 일본 체육복 및 세일러 교복이있다고...






여기서 계속 구경하던 친구가 생각나네요.



거의 이쪽은 코스프레 용도로 이용을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일본은 코스프레 관련해서들 많이 하니까요?!











이쪽은 코스프레쪽과 다른 굿즈 상품들이 있었습니다.



거의 뱃지 아니면 핸드폰 고리, 키링이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자 이제 3층은 이쯤하고 내려가서 오스 시장에서 맛있는 것을



먹으러 가봐야겠습니다.






응?!?!?



이거...



그 유명한 십덕휴 형님께서 가지고 계시는 것...



아닌가요?!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이거 발견하고...



오!!!!!



했지만



저는 관심은 없습니다.



정말이에요...









WonderGoo의 엘리베이터의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냥 상품 몇층에는 뭐있고,



몇층에는 얼마나 세일을 하고 




그렇게 설명이 되어있드라구요.



확실히 원더구!!!



아이쇼핑하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요.




여기서 저는 아는 형님께 드릴



우마무스메, 칸나 일기, 그리고 1권은 뭐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총 3권을 샀습니다.



돈이 없어서 3권밖에 못산거에 대해 죄송하네여...ㅜㅜㅜ




그리고 저희는 나와서 오스시장에 맛있는 것을 먹으려 가려다....



가챠샵도 발견해서..



일단 가챠샵도 추가로 적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챠샵은 좀 작아요.



하지만 원더구 바로 옆에 있어서 



그냥 올려보려구요;;;











가챠샵 입구입니다.



아니?!



왜 내가갔을때 간판이 없는거야 ㅋㅋㅋ;;;





일단 입구부터 



이렇게 작은 가챠 머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실내는 이렇게 길죽하게되어있어요.






아마 가챠를 좋아하시는 분들이시면



응?!



좀 작은데?!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해볼 거는 좀 이것저것 많드라구요.









일단 그럼 이번 포스팅을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더구(WonderGoo)



1. 일단 애니쪽 관련해서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구경하면 


재미있습니다... 제 친구를 보고 알겠더라구요.



2. 상품이 생각보다 많아요. 특히 책은 더더욱!



3. 아이쇼핑으로 체험도 괜찮으시니 방문 해보실 것! 추천!



4. 좀 19금 서적들도 있으니... 이부분은 알아서....





이상입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화이팅 하세요~~~



























사진 무단 불펌 금지!



원하는 사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댓글에 메일과 함께 적어주시면 원본파일로 보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