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구월동 포장마차!! 이모네 포장마차!!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저녁에 다녀왔던 



포장마차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포장마차가 있다는 소식을



몇 번인가 접해봐서..




이참에 한번 친구랑 가봤습니다.ㅋㅋ




그래서 일단 저희가 간 포장마차 이름은




이모네포장마차!!!




입니다.












일단 위치는 대략





이정도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는 보다 정확한 위치를 알려드려야 하는데



포장마차라서..



정확한 위치를 찍어드릴 수가 없네요.



일단 정확하게 말씀을 드리면



지도에서 보이는 세븐일레븐 뒤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 지도가 그 뒷길은 클릭이 안되드라구요.



그쪽으로 가시다보면





이렇게 포장마차가 있습니다.



포장마차는 2개가 있드라구요.



하나는 까치네, 그리고 저희가 방문한 이모네



이렇게 2군데가 있습니다.



까치?! 이모네?!



고민을 하다가 이모네가 그냥 어감이 그냥 더 좋아서 



이모네로 들어갔습니다.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좀 잘못 찍었습니다ㅜ



우동 관련된 메뉴들은 반대편에 있는데 그거는 안찍었네요.



역시 일단 포장마차 답게 카드결제가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좀 요리하는 곳에서 멀리 떨어져 앉았는데요.



그 이유가 저희가 앉은 곳이..



바로 난로 옆이기때문이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포장마차 들어가셔서



그냥 가만히 앉아 있으면



이렇게 어묵국물이랑 해서 갔다 주셔요.



소주도 말씀하시면 갔다 주시니까



그냥 앉아서 편히 주문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저는 그래도 그냥 왔다 갔다 했습니다.



일단 기본안주는 역시 포장마차니까 



어묵국물이 나옵니다.





그리고 물컵은 따로 없고 종이컵으로 주시구요.



솔직히 요즘에는 그냥 컵보다 종이컵이 더 나은 것 같습니다.



뭐랄까 좀더 깔끔하다고 생각을 해야하나...



설거지가 제대로 안된 컵을 보면 기분이 나쁘니까요.












그리고 저희는 일단 포장마차 답게



일단 기본으로 닭똥집을 주문했습니다.






음 역시...



닭똥집은 사랑인것 같습니다.



쫄깃쫄깃



친구는 포장마차 처음이라고 하던데



똥집볶음 먹더니



맛있네. 괜찮네



이러드라구요.




그리고 다 먹은 다음에




포장마차 단골 메뉴인



꼼장어볶음도 주문을 했습니다.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괜찮았는데



친구는 꼼장어 볶음은 별로라고 하드라구요.



저는 그래도 괜찮았는데...ㅜㅜㅜ
















그래서 4천원짜리 우동을 시켰습니다.



친구 먹으라고....



뭐 ㅋㅋㅋㅋ



친구가 사주기로 하고 간거지만....ㅋㅋㅋㅋ




우동 진짜 핵맛 역시... 포장마차는 우동!!!!!










저희는 소주 4병에 이렇게 먹어서



결국 그냥 일반 술집에서 먹는거랑 가격이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그 전의 직장에 다닐때 포장마차 자주 갔었는데



그때는 그냥 안주 하나에 술만 엄청 먹었거든요.



그리고 그냥 우동에 술만ㅋㅋㅋ;;;







아 그리고 원래는 맨처음에 실내 구조를 사진찍어서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저희가 집에 갈때 찍은 실내 사진입니다.



길게 되어있구요.



이모님이 많이 친절하십니다.



근데 솔직히 개인적인 느낌으론



서울에서 포장마차 다닐때보다는



좀 덜하다는 그런 개인적인 생각이 있었습니다.














자 일단 그러면 간단하게



정리하고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모네 포장마차!! 간단 정리



1. 포장마차는 원래 비싼 곳이에요... 그러니 그냥 우동만 시켜서 드세요!!!




2. 안주 여러개 주문하시지 마시고 조금만 주문해서 술을 많이 드시길!




3. 현금 사용을 잘 하지 않는 분들은 그냥 일반 가게 가세요!




4. 아재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한번쯤은 방문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5. 방문 하신다면 그냥 똥집볶음이랑 우동만 시키시길!!!







이정도 입니다.




한 번쯤은 가볼만한 장소이다!



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