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늘푸른식당!! 불고기정식!!!






안녕하세요.



요즘 마땅히 포스팅할 것이...



별로 없어서 ㅜㅜ



포스팅을 조금씩 밖에 하지 않는 흥씨입니다...ㅜㅜ




일단 그건 그렇고...




오늘은 토요일 점심에 장인어른이랑 가시님이랑 간단히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저번에 가시님이 그 가게를 지나면서 맛있는 냄새가 난다고 해서




한번 방문을 해봤습니다.




일단 제가 방문했던 곳은요!!!!



늘푸른식당!!!




입니다.




음..



뭐랄까 이름부터 그냥 일반 백반집?!



느낌이 많이 나는 곳인데요.



자 일단 위치부터 한번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늘푸른 식당으로 지도에 검색하면 




너무 많은 가게들이 나오는데요.




제가 방문한 곳은 의왕시 내손동에 위치한 곳입니다.




가시님이 퇴근하는 길에 냄새가 맛있는 냄새가 났다고해서...






이렇게 사진을 보내더군요...



뭐랄까 한번 가보고 싶다는 그런 느낌으로 어필하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우동이랑 칼국수를 많이 좋아해서



우동 먹으러 가자고 했다가 그냥 늘푸른 식당에 방문을 했습니다.



일단 식당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평소에 돼지갈비 및 삼겹살 등 고기를 파는 곳인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이쪽 내손동이 재개발이 예정된 지역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건물은 좀 허름하다고 생각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식당 오픈 시간 및 마감 시간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늘푸른 식당 영업시간



1. 아침 07시 오픈!!! ( 아침식사를 한다고 하드라구요. )



2. 종료 시간은 그냥 저녁 시간에 손님 있을 때까지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영업시간은 대충 이렇구요.






이건 밖에 붙어있는 간단한 식사 메뉴입니다.



아무래도 이 근처에 공사장이 많아서 그런가



아무래도 아침에 출근하시는 분들이 자주 오셔서 드시는 것 같은



그런 느낌을 받았습니다.












자 이제는 실내입니다.








일단 여기는 신발을 입구부터 벗고 들어가야합니다.



저는 식탁식으로 있어서



신발 신고 들어가려고 했다가



사람들이 신발 벗은것이 눈에 보여서



바로 벗고 들어갔네요;;;ㅋㅋㅋ







아무래도 여기 많이 오래된 집인것 같았습니다.



뭐랄까 식기들도 그렇고,



불판도 그렇고....



진짜 저런 불판은 옛날에 중,고등학생때에 부페집에 많이 있던 것인데...


















내부는 엄청 넓습니다.



거의 외부에는 테이블이 10개 정도 있고,



내부 좌식도 따로 방이 있으니까요.






그리고 여긴 저희가 앉은 자리입니다.



아무래도 방안에 들어가기에는 귀찮기도 하고...



좌식이 무릎에 많이 안좋다 하드라구요...ㅜㅜ



앞으로는 좌식을 좀 피하려고 합니다.















실내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가시님이 느낀 맛있는 냄새의 정체는..



돼지갈비였던것 같습니다.



우리 가시님께서 돼지갈비를 너무 좋아하셔서;;;



저희는 하지만 점심이라서



그냥 식사류로 먹기로 했습니다.



앞테이블에서 원래는 제육쌈밥 정식을 먹고 있었는데



그게 맛있어 보이긴 했는데



고민하다가 그냥 불고기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이거는 이제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입니다.



상추 겉절이랑 우거지 나물, 순두부, 김치, 석박지



이렇게 밑반찬이 제공됩니다.



뭐랄까 진짜 이거 보고ㅋㅋㅋㅋ



정말 회사 앞에 흔히 있는 식당 같은데?!



이런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일단 비쥬얼은 그냥 만족스러웠습니다.



뭐랄까 정말 회사 앞의 식당 느낌?!




일단 최대한 맛있게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끓어서 제가 좋아하는 당면을 일단 많이 가져와봤습니다.



당면은 사랑이라...



솔직히 라면끓여먹을때도 라면에 당면을 넣어먹는 사람이라...ㅋㅋㅋ;;




뭐랄까 일단 겉으로 보기에는 불고기 상태도 괜찮은 것 같고.



간도 적당히 알맞아 보이네요.



먹어봤을때는 느낌이 좀 많이 다르긴 달랐습니다...



뭐랄까?!



정말 진짜 점심시간에 회사에서 먹는 느낌?!





근데 당면은 맛있었습니다.



















자 이제 다 먹고 나서



불고기들이랑 야채를 조금 퍼왔습니다.



흠...



고기는 그래도 조금 많은것 같습니다.



양은 충분히 좀 많다?!



그런 느낌이 들었는데요.



솔직히 말해서 그냥 




맛은 뭐 별로...



그냥 그럭저럭?!



맛도 없지도않고, 그렇게 맛있지도 않고,



그냥 먹었던 것 같습니다.




장인어른은 먹고 나와서 얘기했는데



그래도 먹을만 하다고 했구요.







이거는 저희가 다 먹은 사진입니다.



그래도 말끔히 먹긴 했어요.



가시님이




밥을 볶아 먹는 것을 좋아해서



국물을 조금 덜어서 남은 밥을 살짝 볶아서 먹었기 때문에



얼핏보면 국물까지 다 먹은것 같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하고 나올때 이거 판매를 하시는 것 같아서



가시님이 이거 하나 사가려고 했는데...



이거는 오로지 현금 계산만 된다고 하드라구요.



뭐여!!!!!




이런거 완전 싫음...



현금만 받으려고 하는거 정말 싫은데...



무튼 그래서 그냥 안샀습니다.



정말 대한민국 사람들 아직까지도 현금...




ㅜㅜㅜㅜㅜㅜ



일단 다 먹고 나와서



바로앞에



작은 공원이 있어요.



날이 좋아서



바로 앞의 공원도 산책을 했습니다.





정말 작은 공원이에요.



그냥 작은 하천을 따라서 일자로 되어있는 산책로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저는 너무 황량해서........



사진을 안찍으려고 했지만 ㅜㅜ



가시님이 사진찍으라 그래서 ㅜㅜ








근데 이거는 사진찍기 좋았습니다.



뭐 이 사진은 제가 찍은게 아니지만요.



오리!!!!!!!




개인적으로 오리가게를 하는 가시님네 집이라ㅋㅋㅋ



제가 저거 잡아서 손질해서 팔면 되겠네ㅋㅋㅋ



이렇게 농담으로 말했다가....



웃고 넘긴...ㅋㅋㅋㅋㅋㅋㅋ




뭐 바로 앞에 작은 공원이 있으니



소화시키실겸 간단하게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정리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늘푸른 식당 간단정리!!!



1.  솔직히 그냥 맛은 거기서 거기. 


하지만 저희는 2번째 방문은 없을 것 같습니다.


( 고기는 안먹어 보고 불고기 정식만 먹어봐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







2. 가게 많이 허름해요.. 아무리 재개발 예정 지역이라지만...


가게 천장에서 물이 뚝뚝 떨어집니다... 참고해주세요.








3. 저희 밥먹는데... 천장에서... 거미가 줄줄 내려오드라구요...


( 일단 저희는 그냥 먹고 나서 천장에 거미 내려오니까 


치워달라고 했습니다;;; )







4. 솔직히 가게 상태가 좀 별로라... 그닥 추천 하지 않아요.


가게가 허름해도 음식이 정말 맛있으면 상관없는데..


음식 맛이 그냥 그저그래서 그런것 같습니다.







자 일단 제가 방문한 늘푸른 식당의 느낌은 이렇습니다.



그냥 뭐 식사하시러 한번쯤은 가셔도 상관은 없을 것 같지만



그렇게 만족스러우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