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日常

쿠에른 테일로퍼!!!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안녕하세요.




오늘 일요일에 있던 파스쿠찌 일정 그 다음번째를 써보도록 할건데요.




그전 글을 보신다면 아마 제가 뭐를 하러 갈지 다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번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제가 일요일 오전에 한 일은요!!!




바로 테슬 로퍼를 구매를 했습니다.



저랑 가시님 둘이 신혼여행에 가서 신을 신발겸...




저의 옷 스타일을 이제 바꿔줄 로퍼죠...




일단 저희가 구매한 곳은요!!!




쿠에른(CUEREN)



입니다!!!




여기 저번에 대충 일단 한번은 둘러봤는데..




인터넷이랑 뭐 이것저것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인터넷에서도 할인을 안하는 상품이드라구요.




그리고 일단 무엇보다 가시님이 신발을 신었을때




엄청 편하다고 얘기를 했어서...




여기로 정하고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위치부터 한번 보시도록 할게요!!!








일단 저희는 롯데백화점에 위치해 있는 쿠에른에 방문을 했습니다.




저랑 가시님은 신세계보다는 롯데백화점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할인이 많이 되는 카드가 따로 있기 때문에!!



그리고 롯데백화점은 솔직히 주차도 잘 검사를 안하고..




롯데 시네마도 이용할겸 평소에 롯데백화점을 자주 방문합니다.



원래는 다른 지역의 쿠에른도 가보려고 했는데.



롯데백화점에 있는 쿠에른은 2군데?!



밖에 없드라구요;;;



다른데는 거의 현대, 신세계라서...




그래서 원래는 판교쪽도 가보려고 했다가 그냥 저번에 갔던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으로 방문을 했습니다.
















일단 쿠에른은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3층에 위치해있습니다.




3층 구석으로 이동하시면



구두 전문 매장이 많이 몰려있습니다.







구석에 이렇게 



SHOSE



라고 크게 신발 매장이 있습니다.



이쪽에 뭐 이것저것 신발 매장이 많은데요.




이쪽 입구로 바로 들어가시면 오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저희가 일요일 아침에 할게 많아서




백화점 오픈 하자마자 후딱 빨리 주차하고 가는데...ㅋㅋㅋㅋ



사장님이 엄청 열심히 뛰어가시드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저희 그래서 저희끼리 엄청 많이 봤다는...






여기가 바로 매장입니다.



매장 전체를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그냥 따로따로 여러장 보여드리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요.



그냥 작은 사진들 여러장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거의 그냥 카운터라고 보시면 되요.

















이제 매장에 있는 신발들을 한번 둘러볼까요?!










일단 이건 여성용제품인것 같습니다.



테슬로퍼도 있고, 그냥 로퍼도 있고, 구두도 있네요.



쿠에른 신발 자체가 송아지 가죽으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드라구요.



확실히 뭐 신었을때 잘 늘어나고 엄청 편했던 것 같았습니다.









이거는 이제 남성용.



정말 심플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저는 평소에 이런거.....



별로 좋아하지 않았었는데요;;;




뭐랄까 이제 나이가 조금씩 들어가면서 ....




요즘 스타일을 바꿔야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자연스럽게 



눈이 이쪽으로 향하드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심플한거 보다는



테슬이 있는게 훨씬 이뻐보이드라구요.



뭐랄까 조금 더 있어 보인다고 해야하나?!



그냥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근데 뭐랄까 쿠에른은 



남성 신발보다는 여성신발이 좀 많았던 것 같았습니다.



거의 한 6 : 4 라고 보시면 될것 같네요.






















그리고 이거!!!



제가 개인적으로 우리 가시님이 신었으면 좋겠다는 신발인데요.



맨위에 위치해 있는



킬티테슬 로퍼가 정말 이뻤습니다.



그래서 한번 신어보도록 권했는데요.



그리고 가시님이 발이 엄청 작기 때문에



작은 사이즈의 신발을 신으면 이쁘드라구요.



발사이즈가 큰 저에 비해서;;;







그리고 이쪽은 밖에서도 볼 수 있도록 전시해둔 구두들 입니다.



매장크기에비해서 의외로 구두의 종류가 너무 많드라구요.



슬립온 구두 종류가 특히 좀 많았습니다.


















자 이제 일단 매장은 한번 보셨으면 이제 저희가 산 신발들을 한번



보시도록 할게요.



저희가 열심히 구경하고 있는 사이에



사장님이 오셔서



저희가 2주전에 방문한 것을 알고있드라구요.ㅋㅋㅋ







일단 제가 아까 말씀드린 킬티테슬 로퍼부터 한번 



가시님께 신어보라고 했습니다.



이게 사진상으로 보다 실물로 보면 색도 이쁘고



엄청 이쁘드라구요.






가시님이 한쪽에는 운동화 다른 한쪽에는 킬티테슬로퍼를 신어서



사진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하.. 망할 핸드폰 사진...



핸드폰 사진은 역시 이쁘지 않아요..



색이 역시 차이가 있다는...


















근데 킬티테슬의 문제점이 발생을 했습니다.



저희는 신혼여행에 가서 스냅사진도 찍고



사진들을 많이찍으면서 이쁘게 나오게 하기위해서



스타일을 좀 비슷하게 하고 가려고 하는데요..ㅜㅜ



킬티테슬은 남자꺼는 쿠에른에 있지 않드라구요...ㅜㅜㅜ









그래서 일단 저희는 킬티테슬은 일단 보류한 채로



최대한 비슷한 종류의 신발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위의 2개 사진이 그나마 커플로 했을때는 어울리지 않나요?!



저희는 이렇게 완전히 같은거 보다는 최대한 비슷한 느낌을



내는 정도로 진행을 했습니다.




















아까 신었던 킬티테슬 로퍼와 테슬로퍼를 가시님이 같이 신어봤습니다.



뭐랄까 막상 이렇게 신어보니까



그냥 테슬로퍼가 더 이쁘드라구요.



색깔이 그래서 그런가







이거는 옆모습입니다.



근데 또 이렇게 옆모습으로 보니까는 오히려 킬티테슬이 더 이쁜것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저거는 애초에 최대한 비슷한 남자 구두가 없었기 때문에...ㅜㅜ



포기를 했습니다.






















이거는 이제 또 다른 제품을 신어봣습니다.



여성용으로도 남성꺼랑 똑같은 디자인은 있는데



다만 테슬이 없는 형태로 있드라구요;;



테슬 따로 주문 가능하냐고 물어봤는데...



따로 주문은 안된다고 그래서...



어쩔수 없이 포기했지만




그래도 이런 제품도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기위해



한번 올려봤습니다.






이거는 이제 저희가 살 제품들을 한번 색상과도 비교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봤는데요.



확실히 이렇게 있으니까



약간 아이보리?! 그런 하얀색 테슬로퍼가



확실히 이뻐보이드라구요.



원래는 가시님이 살색할까 생각을 했었는데.



차마 살색보다는 아이보리색이 더 이뻐서...



가시님은 아이보리 색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건 제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사이즈가 따로 DP된것밖에 없어서...



저는 따로 택배로 받기로 했습니다.



이거는 사이즈를 알아보려고 이것저것 신을때



그때 찍은 사진입니다.



어차피 이 제품으로 살거니까요.



확실히 그래도 테슬이 있는게 훨씬 더 있어보였습니다.



아!!!



그리고 테슬을 뺐다 끼웠다 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아무래도 테슬 하나로 분위기가 엄청 바뀌니까요.



그리고 저는 평소에 사이즈 270 신발을 신는데요.



로퍼는 260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260신으니까 좀 끼긴 하는데 송아지 가죽 제품이라서 잘 늘어나고,



약간 헐거우면 나중에 신다가 늘어나서 불편할거라고 얘기하시드라구요.




















그리고 신발 신어보면서 신혼여행 관련되서 사장님이랑



재밌게 얘기도 하고 



사장님이 엄청 잘해주셨습니다.



뭐랄까 신발 보는데 불편한게 하나도 없었다는...




그리고 원래 쿠에른 20만원이상 사면 양말 세트를 1세트 주시는데



저는!!!!



이제 결혼하고 신혼여행간다고 하니까



특별히 양말을 커플로 신으라고



한세트 더 주시드라구요.



정말 매우 감사했습니다.







저희가 구매한 영수증입니다.



제꺼는 158,000원이었구요.



가시님 신발은 148,000원 입니다.



남성 신발이 만원 더 비싸드라구요.



하지만 신발이 엄청 편해서..



오히려 운동화 사는것보다 이렇게 편한 로퍼 종류가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수증에 할인 10% 있는데요.



그거는 제 카드 할인되는게 있어서 할인이 되는겁니다.



따로 사장님이 해주신게 아니에요!!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제 대략적으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에른 롯대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 솔직히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재미있기까지 합니다.




2. 신발 가격이 생각보다 저렴!!




3. 신발이 푹신푹신하니 엄청 편합니다.



4. 오픈/마감 시간은 그냥 백화점 시간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상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사장님이 막 결혼해서 신혼여행가신거 얘기하시고 그래서




즐겁게 신발 잘 구매했습니다.




로퍼 종류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쿠에른!!!




한번 방문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